스포츠조선

이지아, 정우성에 서태지와 결혼 언급…"나도 10년 넘게 만난 여자 있다며..."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8-12 16:35



이지아 정우성 서태지 언급

이지아 정우성 서태지 언급

배우 이지아가 전 남자친구 정우성과의 만남과 이별에 대해 언급했다.

이지아는 지난 1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서태지와의 결혼, 연예계 데뷔, 정우성과의 만남과 이별 등 과거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아는 정우성과의 열애설이 터진 2011년 3월 파리 데이트를 언급하면서 당시 정우성에게 자신의 비밀을 밝혔다고 말했다.

이지아는 "드라마 '아테나'를 찍으며 정우성과 연인으로 발전했다"면서 "파리 여행에서 처음 데이트다운 데이트를 했다. 당시 (서태지와의 비밀을) 얘기해야 할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얘기했는데, 그 분은 너무나 아무렇지 않게 '나도 10년 넘게 만난 여자친구가 있었다. 그게 뭐 어떠냐'는 식으로 대수롭지 않게 받아들였다"고 설명했다.

이지아는 미국 LA거주 시절인 1993년 서태지를 처음 만난 뒤 19세이던 1997년 당시 25세의 서태지와 미국에서 비밀 결혼했다. 하지만 2011년 4월, 이지아와 서태지의 재산 분할 청구 소송이 언론에 보도되면서 둘의 결혼생활이 드러났으며 당시 사귀고 있던 정우성과도 결별했다.

이지아는 "서태지와의 결혼 보도가 터진 후에도 우린 잘 만나고 있었다. 그랬는데 사람들은 우리가 헤어졌다고 하더라"라며 "너무 놀라 서로 전화하며 '우리 헤어졌대'라고 말한 적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지아와 정우성은 이후 각종 루머와 억측이 눈덩이처럼 불어나면서 결국 결별했다.

이지아는 "정작 헤어지고 나니 다시 만난다고 하더라"라며 "이별은 잘 한 결정"이라고 후회는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지아 정우성 언급하기 쉽지 않았을 듯", "이지아 정우성에게 서태지 언급 했었구나", "이지아 정우성 언급, 만남부터 이별까지 다 털어놨네", "이지아 정우성 언급, 헤어지기까지 과정이 너무 안타깝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