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김준수, JYJ 콘서트 후 인증샷 "행복한 꿈을 꾼 것 같아요"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8-11 09:09


JYJ 콘서트

JYJ의 멤버 김준수가 콘서트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10일 김준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 덕분에 행복한 꿈을 꾼 것 같아요. 어제 너무 고마웠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시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콘서트 무대의상을 입고 미소를 짓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강렬한 붉은 색 헤어스타일이 김준수의 하얀 피부와 대비돼 눈길을 끈다.

앞서 JYJ는 9일 서울 잠실주경기장에서 콘서트 '왕의 귀환(THE RETURN OF THE KING)'을 통해 건재함을 과시했다. 이날 공연장을 찾은 3만여 팬들은 개별활동을 끝내고 3년 만에 다시 뭉친 JYJ 멤버인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의 빼어난 가창력과 열정적인 안무에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JYJ는 정규 2집 'JUST US'의 수록곡인 '크리에이션(Creation)'으로 콘서트를 시작해 앙코르까지 총 23곡을 열창했다.

JYJ 콘서트는 2014 아시아 투어 in Seoul '더 리턴 오브 더 킹(THE RETURN OF THE KING)'을 시작으로 홍콩, 베이징, 호치민 등 아시아 8개 도시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JYJ 콘서트 무대장치 대단했다", "JYJ 콘서트 세 사람이 함께한 모습 오랜만이다", "JYJ 콘서트에서 만나니 반갑네", "JYJ 콘서트 팬들의 열광 감동의 무대", "JYJ 콘서트 역시 왕의 귀환이다", "JYJ 콘서트 팬들도 행복했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