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별바라기' 써니 태연 납치사건 언급, 송은이 "오정태가 태연 은인"…어떻게 된 일?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08-01 15:34 | 최종수정 2014-08-01 15:36



'별바라기 써니' 태연 납치사건 언급, 오정태

'별바라기' 써니 태연 납치사건 언급, 오정태

'별바라기'에 출연한 소녀시대 써니가 멤버 태연의 납치사건 당시를 회상했다.

3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별바라기'는 강호동, 김영철, 샤이니 키, 송은이 진행 아래 게스트 안재모, 임호, 써니, 헨리가 출연해 '연예계 대표 킹 & 퀸' 특집이 펼쳐졌다.

이날 키워드 목록에는 '납치'가 등장했고, 이를 본 소녀시대 팬들은 "써니와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소녀시대 팬은 태연의 납치사건과 관련해 한 무대에서 괴한이 난입해 태연을 끌고 내려가려고 했을 때 써니가 가장 먼저 반응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개그우먼 송은이는 "기사가 나서 오정태가 태연을 지켰다는 게 화제가 되긴 했었다"고 말했다.

소녀시대 팬은 "납치사건 당시 태연이 써니의 어깨에 손을 올리는 안무였는데, 손이 올라오지 않으니까 느꼈던 것 같다"며 "그 상황을 가장 먼저 인지하고 반응했던 건 써니였다"고 밝혔다.

써니는 "그때 뭔가 이상하다 느꼈다. 스태프라고 하기엔 너무 강제로 잡고 끌고 가더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별바라기 써니' 태연 납치사건 언급과 오정태 이야기에 네티즌들은 "

'별바라기 써니' 태연 납치사건 언급과 오정태 이야기 놀랍네", "

'별바라기 써니' 태연 납치사건 언급과 오정태 이야기 이런 일이 있었다니", "

'별바라기 써니' 태연 납치사건 언급과 오정태 이야기 듣고 깜짝 놀랐어", "

'별바라기 써니' 태연 납치사건 언급과 오정태 이야기 들으니 오정태 멋져", "

'별바라기 써니' 태연 납치사건 언급과 오정태 이야기 신기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