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연애의 발견 문정혁, 연애욕구 불러일으키는 '훈훈 외모+자상함'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7-28 11:58



연애의 발견 문정혁

연애의 발견 문정혁

'연애의 발견' 문정혁의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 제작 JS픽쳐스)에서 한여름(정유미)의 구남친 강태하 역을 맡은 문정혁이 훤칠한 외모와 자상함까지 돋보이는 면모로 연애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컷에서 빨간색 니트 카디건과 화이트 티셔츠를 단정하게 차려입은 문정혁은 동물병원에서 토끼의 건강을 염려하는 표정으로 등장, 훈훈함과 섬세함까지 갖춘 모습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또 문정혁이 자그마한 토끼를 카디건 앞주머니에 안착시키는 모습에선 포켓 속 토끼가 부러울 지경이라는 농담 섞인 말까지 터져 나올 지경.

이 같은 자상한 면모를 갖춘 남자 문정혁은 지금까지 공개된 이미지 영상에서는 한여름에게 엄청난 상처를 준듯하다. 한여름에 따르면 강태하는 "생각도 하기 싫은 남자"이고 "자기가 (왜) 차인 줄도 모르는 남자"이기 때문.

제작사 JS 픽쳐스 관계자는 "'연애의 발견' 속 강태하 역할은 연인과 헤어진 이후 비로소 연애와 사랑이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가며 점차 성숙하는 캐릭터다. 자상한 면모를 지녔지만 정작 연인에게 이 같은 모습을 어떻게 드러내야 하는지 모르는 인물의 단면이 이 사진 한 장을 통해서도 드러난다. 겉은 강하고 단단한 듯하지만 실은 따뜻한 남자 강태하 캐릭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로맨스가 필요해'는 현재 방영 중인 KBS 2TV '트로트의 연인' 후속으로 오는 8월 18일 첫 방송된다.


연애의 발견 문정혁 스틸컷을 본 네티즌들은 "

연애의 발견 문정혁, 스틸컷만 봐도 훈훈", "

연애의 발견 문정혁, 연애욕구 불러일으키는 스틸컷", "

연애의 발견 문정혁, 연기 기대된다", "

연애의 발견 문정혁, 완전 훈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