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천이슬, 과거 상의 탈의 후 가슴 손으로...파격 섹시 화보 '시선집중'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7-27 14:16



천이슬, 과거 상의 탈의 후 가슴만 손으로...파격 섹시 화보 '시선집중'

천이슬, 과거 상의 탈의 후 가슴 손으로...파격 섹시 화보 '시선집중'

개그맨 김준호가 후배 양상국의 연인인 배우 천이슬의 미모에 감탄한 가운데 과거 섹시 화보에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 2TV '인간의 조건'에서는 멤버들이 전라남도 강진에서 2박 3일 동안 농촌봉사활동에 나서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준호는 멀리서 다가오는 여자 멤버들을 보며 "김숙, 김지민, 김영희는 확인됐다"며 "분명히 배우나 아이돌이 한 명 끼어있을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에 김지민은 "우리 인기투표 1위 최자였는데 왜 안왔냐. 그나마 최자가 싱글이었는데 아쉽다"라고 이야기했다.

이후 뒤늦게 등장한 천이슬에게 김영희는 "근데 너 이쁘다"라며 뜬금 없는 반응을 보였고, 김준호는 "제수씨인데 예쁘다"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방송 이후 천이슬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그녀의 섹시화보에도 눈길이 쏠렸다.

천이슬은 과거 성인 무협게임 '레전드 오브 소울즈'의 홍보모델로 활동했을 당시, 과감한 노출 의상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강조한 화보를 촬영해 시선을 모았다.

많은 네티즌들은 천이슬 과거 사진에 "천이슬 과거, 너무 예쁘네요", "천이슬 과거, 완전 섹시하네요", "천이슬 과거에 섹시 화보도 촬영을 했군요", "천이슬 과거를 보고 깜짝 놀랐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