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채영 위암 말기 투병, 김현주 보살핌 속 한 차례 고비 넘겨 '감동'
매체에 따르면 김현주는 유채영의 제일 친한 친구로, 유채영의 가족 외에는 김현주가 병실에 함께 있는 유일한 지인이다. 또한 김현주는 그동안 투병 과정을 쭉 지켜봤고 좋아질 것이라 믿었는데 상황이 안 좋아져 너무 안타까워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김현주는 지난 2012년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도 절친 유채영과 출연해 씨스타의 학다리춤을 함께 추며 남다른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그러나 고비는 넘겼지만, 아직 상황을 지켜봐야하는 등 여전히 위독한 상황이다.
유채영은 지난해 10월 건강검진에서 위암 말기 판정을 받아 수술을 받은 뒤 항암치료를 받아왔다. 현재 유채영은 암이 다른 곳으로 전이돼 사경을 헤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유채영의 곁을 남편과 가족이 지키고 있다.
한편 1994년 혼성그룹 쿨로 데뷔한 유채영은 이후 혼성듀오 어스로 활동했으며, 1999년에는 솔로 가수로 '이모션' '이별유애' 등을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영화 '색즉시공2'를 비롯해 각종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에서 개성 넘치는 코믹 연기를 선보이며 조연으로 맹활약했다. 지난 2008년 한 살 연하의 사업가 김주환 씨와 결혼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유채영 위암 말기에 절친 김현주가 곁을 지키고 있군요", "유채영 위암 말기 투병에도 친구 김현주가 곁을 지키고 있어서 힘이 날 것 입니다", "유채영 위암 말기, 김현주가 옆에서 큰 힘이 되고 있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