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이, 일리네어 디스 논란'
지난 17일 산이는 소속사 브랜뉴뮤직 공식 유튜브를 통해 무료곡 '쇼유더머니'(Show You The Money)를 공개했다.
이 곡의 가사에서 '이름 있는 래퍼 랩에 아이돌 앉혀주는 아이디언 내껀데'라는 부분이 일리네어를 디스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불러일으켰다. 앞서 지난 5월 빈지노, 도끼, 더콰이엇이 소속된 일리네어 레코즈가 공개한 곡 '연결고리(feat. MC메타)'에는 '이름 있는 아이돌의 후렴에다 랩하는 아이디언 대체 누구껀데'라는 부분이 있다.
산이의 소속사 측도 "'쇼유더머니'는 디스 성격의 곡이 아니다. 프로듀서간 사이가 좋다"며 "산이가 '쇼미더머니3'에 출연하는 상황에서 랩 실력을 팬들에게 보여주고자 발표한 곡이다. 랩을 통한 재미를 주기 위해 만든 곡이니 오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산이는 일리네어 소속 뮤지션인 도끼, 더콰이엇과 함께 Mnet '쇼미더머니3'(Show Me The Money)에서 프로듀서로 함께 출연 중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산이-일리네어 디스 논란, 같이 출연 중인데 설마", "산이-일리네어 디스 논란, 당연히 아닐 것 같았다", "산이-일리네어 디스일 줄 알고 '컨트롤비트' 대란 또 일어나는 줄", "산이-일리네어 디스 논란, 쇼미더머니 재밌게 보고 있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