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래퍼 빈지노가 '도수코' 남자 모델들과 협업한 파격적인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빈지노가 자신의 새 앨범에 오는 8월 16일 첫 방송되는 '도수코 GUYS&GIRLS'(가이즈앤걸스) 출연자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한 것으로,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17일, 메이킹 영상은 18일 온스타일 페이스북, 유투브, 트위터 등을 통해 공개된다.
많은 네티즌들은 "빈지노 남자 예술가들과 어떤 느낌 담나", "빈지노 대사가 자극적이야", "빈지노 풀버전 영상은 어떨까", "빈지노 뮤비 모델들과 콜라보 은근 잘 어울려", "빈지노 뮤비 팬티 적나라하게 노출됐네", "빈지노 뮤비 속 배우들도 너무 자연스러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빈지노의 새 앨범 '업 올 나이트(Up All Night)'은 프로듀서 피제이(Peejay)와 함께 디자이너 브랜드 우영미(WOOYOUNGMI)의 파리 컬렉션 음악을 총괄하며 구상한 앨범이다. 앨범 타이틀곡 '하우 두 아이 룩?(How Do I Look?)'은 빈지노의 비트감 있는 랩을 엿들을 수 있는 곡으로 미드템포의 전자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특히 그의 앨범 재킷에는 '자신감 넘치고 예술을 사랑하는 남자'를 모티브로 한 빈지노만의 톡톡 튀는 개성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