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공개, '축구장 케익-등번호 슈트' 눈길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7-16 15:20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예비부부' 박지성 선수와 김민지 아나운서의 사랑스러운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오는 27일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 박지성-김민지 커플이 독특하면서도 아름다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박지성 선수와 10년 가까이 함께한 카마스튜디오의 카마조 작가를 통해 완성된 웨딩화보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포인트를 준 박지성 선수의 의상과, 귀여운 미니드레스와 신부의 고풍스러움을 표현한 김민지의 드레스로 꾸며졌다.

특히 축구장 모양의 미니 케이크 앞에서 마치 데이트를 하는 듯 즐거워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담은 웨딩화보와 박지성에게 의미가 있는 등번호 7번이 레터링된 그레이체크 슈트 등은 여느 예비 부부들과 다른 독특함이 묻어난다.

또 5시간 가까이 화보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서로를 배려하고 다정하게 챙겨주는 모습으로 관계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촬영을 진행한 카마조 작가는 "두 사람의 웨딩화보는 멋있는 화보이기 전에 두 사람에게 추억이 될 수 있는 재미있고 다양한 데이트 이벤트를 열어주고 싶었다"라며 "두 사람이 정말 즐거워하고 재미있어 하는 모습을 하나씩 하나씩 담아낸 것이 좋은 웨딩화보 작품이 된 비결이라고 생각하며, 촬영 때처럼 배려해주고 즐겁고 행복하게 살기 바란다"라고 두 사람의 행복을 기원했다.

앞서 박지성 김민지 커플은 축구 경기장 모양의 입체적인 청첩장으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평범함 속 독특한 매력있네",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그들만의 컨셉있는 웨딩화보",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사랑스러운 눈빛들 가득해",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영원히 예쁜 사랑하세요",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캡틴과 여신의 만남이네요",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결혼식 모습도 기대된다",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축구선수다운 화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지성과 김민지는 커플은 오는 27일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