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이스쿨' 인피니트 성열, "김새론, 2년 전보다 성숙해졌다"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4-07-07 15:12


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KBS2 판타지 성장 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남우현, 김새론, 이성열이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다. 오는 11일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김보라 기자 boradori@sportschosun.com

인피니트 남우현 이성열이 김새론과의 연기 호흡을 공개했다.

7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KBS2 금요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남우현은 "새로운 선배님과 주연을 맡게 돼 굉장히 영광이다. 현장 분위기는 밝다. 성열이도 나도 긍정적인 친구들이라 화기애애하게 촬영하고 있다. 김새론이 굉장히 선배라 촬영장에서 내가 연기를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줘서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성열은 "잘 모르는 부분은 김새론에게 물어보며 연기 도움을 받고 있다. 2년 전에 김새론을 봤을 땐 굉장히 어렸는데 이번에 보니 성숙해졌다. 또 나와 생각이 비슷한 부분이 많아 재밌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가는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인피니트 남우현 이성열, 김새론, 최수린, 조연우, 김민영, 신현탁, 나해령 등이 출연하며 7월 11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