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브로 고백했는데, '외사랑-실연의 역설' 웃픈 현실 공감백배 '폭발적 반응'

기사입력 2014-07-04 20:02 | 최종수정 2014-07-04 20:02

브로 고백했는데 쟈켓
브로 고백했는데

브로 고백했는데...

가수 브로(Bro)의 두 번째 싱글 '고백했는데'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4일 정오에 발표한 이후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고 각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점령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나긋하고 귀에 들어오는 멜로디 뿐 아니라 남성화자의 외사랑과 실연의 감정을 현실적으로 그려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브로의 새 싱글곡 '고백했는데'는 한 남성이 여성의 생일에 사랑고백을 앞두고 혼란스러운 심리 상태를 직접적인 가사로 드러냈다.

곡에 대해 브로 소속사 돌직구뮤직은 "브로가 인터넷 상에서 SNS 캡쳐샷을 보고 아이디어를 얻었다"면서 "'고백했는데'의 가사는 모두가 공감할 만한 이야기다"라고 선언했다.

이어 "고백은 단어만으로도 아름답지만 공포를 줄 수 있다"라고 브로의 생각을 전달했다.

브로 고백했는데 공개에 네티즌들은 "브로 고백했는데 가사 너무 웃프다", "브로 고백했는데 가사 혹시 내 얘기?", "브로 고백했는데 공감백배", "브로 고백했는데 음색이 너무 슬프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