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라 새 멤버 영지
이날 허영지는 최종 생방송 무대에서 소진, 소민, 채원과 경쟁을 펼친 결과 종합점수에서 1위를 차지하며 새 멤버로 발탁됐다.
허영지는 인터뷰에서 "카라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되서 너무나 기쁘다"며 합류 소감을 밝혔다.
향후 카라 멤버로 활동하는 각오에 대해서는 "카라라는 이름에 부끄럽지 않도록 열심히 죽을 각오로 노력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이어 끝으로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에게는 "이 자리에 서게 해 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하고 있다. 실망시켜드리지 않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허영지는 '카라 프로젝트' 1회부터 독보적인 선두 자리를 달려왔다. 특히 글로벌 투표에서는 단 한번도 1위를 놓친 적이 없는 등 대중성을 과시했다.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외모와 안정적인 가창력 그리고 댄스 실력을 갖추고 있다.
카라 멤버들 또한 "베이비 카라 그 동안 고생했습니다"고 '카라 프로젝트'에 참여한 베이비 카라 멤버들에게 격려와 함께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라고 팬들에 대한 기대를 부탁했다.
한편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에 허영지가 합류한 카라는 4인 체재로 올 여름 컴백할 예정이다.
카라 새 멤버 영지에 네티즌들은 "
카라 새 멤버 영지, 앞으로 더 잘할 것 같아", "
카라 새 멤버 영지, 기대되네요", "
카라 새 멤버 영지, 축하해요", "
카라 새 멤버 영지, 드디어 데뷔하다니 멋지다", "
카라 새 멤버 영지, 정말 잘됐네", "
카라 새 멤버 영지, 좋은 소식 들려주길", "
카라 새 멤버 영지, 정말 예쁘다", "
카라 새 멤버 영지, 눈물 인터뷰 감동", "
카라 새 멤버 영지, 죽을 각오로 노력한다면 엄청난 성과 얻을 것"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사진=DSP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