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타 트위터]헨리의 `캐이윌형 파이팅`에 케이윌 발끈. "케이윌이야!"

기사입력 2014-07-02 08:08 | 최종수정 2014-07-02 08:09

사본 -케이윌 헨리 트위터

헨리가 케이윌의 신곡 '오늘부터 1일'을 응원했다.

MBC 주말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구멍 병사'로 맹활약중인 헨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형 잘생겼어요! ㅋㅋ 오늘부터 1일 짱! 캐이윌형 파이팅" 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에 케이윌이 "케이윌이야! 이눔 ㅋ"하는 답멘션을 하자 헨리는 "아...영어이름이 너무 어렵다"는 답글을 올리며 네티즌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케이윌의 5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오늘부터 1일'을 센스있게 응원하려다 맞춤법을 실수한 헨리의 트윗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명불허전 구멍병사", "방송 밖에서도 친하게 잘 지내는 모습이 보기 좋다", "트윗 보고 빵터짐", "못생긴 사람중에 ㅋ 케이윌이 젤 잘생겼다"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달며 즐거워했다.

음원차트 최정상을 강타하고 있는 케이윌의 신곡 '오늘부터 1일'은 싱어송 라이터 더 네임과 Megatone이 공동 프로듀싱을 맡은 미디엄 템포의 어반 R&B 트랙으로 미니멀한 드럼 사운드위에 리드미컬한 피아노,기타,베이스가 더해졌으며 재미있는 그루브로 매력을 가중시킨다. 또한 방송무대에서 선보인 '얼굴춤'은 각종 포탈 실시간 검색어를 올킬하며 화제를 뿌렸다. 케이윌이 선보이는 '얼굴춤'은 유쾌하고 센스 있는 가사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