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긱스 릴보이-피에스타 전 멤버 체스카, 열애 인정 "3년째 교제 중"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7-01 18:07


긱스 릴보이-피에스타 전 멤버 체스카 열애

'긱스 릴보이-피에스타 전 멤버 체스카 열애'

힙합듀오 긱스 멤버 릴보이(본명 오승택)과 피에스타 전 멤버 체스카가 3년째 열애 중이다.

긱스 소속사 WA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 "릴보이와 체스카가 지인을 통해 소개를 받아 약 3년째 교제 중이다"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음악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어 서로 잘 통하는 것 같다. 예쁘게 봐달라"고 덧붙였다.

릴보이와 체스카는 힙합 음악에 대한 관심으로 친해진 뒤 좋은 만남을 갖고 있으며, 평소 홍대 등에서도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미국 교포 출신 체스카는 2012년 데뷔 싱글앨범 '비스타'(VISTA)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나 지난 3월 팀을 탈퇴했다. 당시 소속사는 "체스카 본인이 지향하는 음악 및 연예활동과 그룹 활동이 맞지 않았다"고 밝힌 바 있다.

릴보이가 속한 긱스는 2011년 데뷔 EP앨범 '오피셜리 미싱 유'(Officially Missing You)로 데뷔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긱스 릴보이-피에스타 전 멤버 체스카 열애, 오래 만났네", "긱스 릴보이-피에스타 전 멤버 체스카 열애, 3년이나 사귀었구나", "긱스 릴보이-피에스타 전 멤버 체스카 열애, 앞으로도 예쁘게 만나기를", "긱스 릴보이-피에스타 전 멤버 체스카 열애, 잘 어울리는 듯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