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히스토리, 역조공 이벤트로 작은 감동. 팬들은 좋겠네!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07-01 09:02



신곡 '싸이코(PSYCHO)'로 맹활약 중인 아이돌 그룹 히스토리(HISTORY)가 자신들의 팬을 직접 챙기는 '역조공 이벤트'로 훈훈함과 감동을 동시에 자아냈다.

히스토리는 지난달 28일 한 음악 프로그램 출연 후 진행한 팬 데이트 현장에서 직접 마련한 미니 선풍기를 팬들에게 선물하는 '역조공 이벤트'를 펼쳤다.

이들은 무더운 날씨에도 자신들을 응원해주기 위해 방송 현장을 찾아 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직접 선물을 준비했다.

특히 고온의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계절에 맞는 잇 아이템 '미니 선풍기'를 선택하는 센스를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팬 데이트 현장은 새롭게 개편된 멜론(www.melon.com)의 히스토리 아티스트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현장 사진에서 멤버들은 무대에 오르기 전까지 미니선풍기 상자를 꼼꼼하게 포장하는가 하면 정신 없이 바쁜 가운데에서도 시종 웃음을 지으며 설레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히스토리는 지난 23일 새 앨범 '디자이어(DESIRE)'를 발표하고 타이틀 곡 '싸이코(Psycho)'로 인기몰이 중이다. '싸이코'는 작곡가 이민수와 작곡가 이스트포에이(east4A)가 함께 작업한 노래로 리드미컬한 멜로디 라인과 중독성 강한 일렉트로닉 요소를 특징으로 한다.

여기에 인기 작사가 김이나가 합세, 사랑에 집착하는 한 남자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도발적인 가사로 표현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