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심형래 디워2, 재기 준비 “100억 투자 1000억으로 돌아올 수도”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6-28 10:29


심형래 디워2로 재기 준비

'심형래 디워2로 재기 준비'

영화감독 겸 개그맨 심형래가 영화 '디워2' 제작 준비 소식이 전해지며 눈길을 끌고 있다.

27일 방송된 JTBC '연예특종' 감독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다 파산과 함께 추락했던 심형래와의 단독 인터뷰가 공개됐다.

앞서 직원 임금 및 퇴직금을 체불한 혐의로 기소되는 등 힘든 시간을 보낸 심형래는 "현재 여러 곳에서 투자를 받아 '디워2' 제작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디워1'에서 부족했던 부분을 언급하며 "이번에는 영화 '스파이더 맨3'의 시각효과를 맡은 데이비드 에브너 컴퓨터그래픽 감독과 함께 작업한다"고 덧붙였다.

심형래는 "'디워2'에 출연시킬 배우가 A급이다"며 "100억을 투자하지만 1000억이 돼서 돌아 올 수 있는 상황이다"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회사 돈을 횡령해 도박을 했다는 혐의와 총기개조 관련 사건에 대해서는 "전부 싹 조사를 했다. 경찰청에서 압수수색을 했고 결국 무혐의가 나왔다"고 밝혔다.

또 심형래는 "법원에서도 재기하라고 면책까지 해줬기 때문에 이를 악물고 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심형래 디워2 제작 준비 소식에 네티즌들은 "심형래 디워2, 재기 준비하네", "심형래 디워2, A급 배우 누굴까?", "심형래 디워2, 재미있을까?", "심형래 디워2, 성공할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