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태연 열애, 백현 첫 만남은? 태티서 '트윙클' 뮤비…디스패치 보도 인정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06-19 14:28 | 최종수정 2014-06-19 15:10


태연 열애, 백현 첫만남은?

태연 열애, 백현 첫 만남은?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 백현의 열애설이 화제인 가운데 두 사람의 첫 만남이 관심을 모은다.

19일 오전 디스패치는 태연과 백현이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태연과 백현 커플은 스스로를 '탱쿵커플'이라 부르며, 태연은 '탱', 백현은 '쿵' 또는 '백쿵'이라는 애칭을 사용했다.

두 사람은 주로 태연 차를 이용해 만남을 가졌다. 지난달 26일과 28일에는 드라이브로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이어 6월 3일 오후에도 자동차 데이트를 즐겼다.

매체는 "태연 백현은 2011년 백현이 SM 연습생으로 발탁되며 인연을 맺었다"며 "지난해 10월 경 서로에게 호감을 보이기 시작했으며, 올해 2월 경 본격적인 만남을 가졌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SM엔터테인먼트 선후배 사이다. 과거 백현은 태연의 유닛그룹 태티서의 '트윙클'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당시 백현은 태티서와 같은 헤어샵을 찾은 손님으로 등장했다. 특히 백현은 머리를 매만지며 앳된 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백현 태연 열애에 네티즌들은 "백현 태연 열애, 두 사람 잘 어울려", "백현 태연 열애, 태연 동안 외모라 남다르네", "백현 태연 열애, 디스패치 보도 충격. 태연 능력 좋네", "백현 태연 열애, 태연 동안 외모라 그런지 남자친구도 연하", "백현 태연 열애, 디스패치 보도 인정. 두 사람 정말 예뻐보여", "백현 태연 열애, 태티서 뮤비에 백현이 나왔었구나", "백현 태연 열애, 뮤직비디오 출연도 했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