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위기탈출넘버원' 홍진호, 레이디제인에 속마음 고백 "좀 더 좋은 관계 원해"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6-16 22:01



'위기탈출넘버원' 레이디제인 홍진호

'위기탈출넘버원' 레이디제인 홍진호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가 레이디제인에게 공개적으로 고백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에 출연한 홍진호는 레이디제인과의 열애설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홍진호는 "레이디제인은 타 방송에서 프로그램도 같이 하고 있어서 정말 친하다. 친하다 보니까 사석에서 많이 만난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다른 출연진들은 "레이디제인 예쁘냐. 성격 좋으냐"고 질문했고, 홍진호는 "예쁘고 성격도 좋다"고 인정했다. 그러자 "열애 공개하는 거냐"며 출연진들은 부추겼고, 홍진호는 "공개할 게 있다면 한다. 아직은 공개할 게 없다"고 털어놨다.

또 홍진호는 레이디제인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며 "제인아. 우리 지금은 방송으로 같이 일로 만나고 있지만 앞으로 좀 더 좋은 관계가 됐으면 좋겠다"며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홍진호의 고백에 놀란 출연진들은 "이건 거의 프러포즈 수준이다"라고 흥분했고, MC 김종국은 "아무쪼록 사진 찍히기 전에 밝혔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홍진호는 "알겠다. 조심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

'위기탈출넘버원' 레이디제인 홍진호, 진짜 둘이 잘될 것 같다", "

'위기탈출넘버원' 레이디제인 홍진호, 이제 안 사귀면 이상할 것 같다", "레이디제인 홍진호 '위기탈출넘버원'에서 고백하다니 진짜 웃기다", "

'위기탈출넘버원' 레이디제인 홍진호, 썸 그만 타라"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