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휘성에 이어 케이윌까지. 마마무가 누구길래 스타들 지원 줄잇나?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06-09 10:49



케이윌이 전문 포토그래퍼로 깜짝 변신했다.

신인 걸그룹 마마무는 9일 자정께,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WAMamamoo)을 통해 "star player from 마마무(MAMAMOO) with 케이윌(K.will)"이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영상에 등장한 케이윌이 포토그래퍼로 완벽하게 빙의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영상 속 케이윌은 포토그래퍼로 완벽히 분해 마마무 멤버들에게 포즈를 요구하기도 하고 자세를 바꿔가며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촬영, 전문 사진작가 못지 않은 역량을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시종일관 미소띈 얼굴로 '아~좋아'를 연발하며 작업에 임하고 있는 케이윌은 마마무 멤버들 앞에서 흡족스런 표정으로 환한 오빠미소를 방출하며 감출 수 없는 속내를 드러내기도 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촬영 당일 케이윌은 오랜시간 이어지는 작업에도 불구하고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특유의 유쾌함을 잃지 않고 마마무 멤버들은 물론 지친 스탭들을 격려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이미 올초 발표한 마마무의 프로젝트 음원 '썸남썸녀'에 피쳐링으로 참여하며 마마무와 호흡을 맞춘바 있는 케이윌은 정식 데뷔를 앞두고 진행된 마마무의 뮤직비디오에도 흔쾌히 카메오 출연을 결정, 적극 지원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뮤직비디오 감독의 휘성, 포토그래퍼의 케이윌 등 연일 화려한 '스타 플레이어'들의 지원 속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인 걸그룹 마마무는 오는 18일 데뷔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