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레이트 뷰티
영화 '
그레이트 뷰티'가 CJ CGV의 '이동진의 무비꼴라쥬 라이브톡' 6월 작품으로 선정됐다.
그레이트 뷰티'가 '이동진의 무비꼴라쥬 라이브톡' 6월 작품으로 선정돼 오는 11일 오후 7시 전국 11개 지점에서 동시 상영된다고 밝혔다.
영화 '
그레이트 뷰티'는 '일 디보', '아버지를 위한 노래'를 연출한 파올로 소렌티노 감독의 7번째 장편영화다. 2014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 외국어영화상, 2014 영국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수상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영화는 소설가 젭 감바르델라가 65번째 생일날 첫사랑의 부고를 접한 후 인생에서 가장 빛났던 순간을 떠올리며 무기력한 자신의 모습을 반추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본질을 예리하게 꿰뚫는 소렌티노 감독의 연출과 아름다운 음악이 어우러져 긴 여운을 남긴다는 평을 받고 있다.
CGV 무비꼴라쥬 극장팀은 "'
그레이트 뷰티'는 아름다움의 원형에 대한 고찰과 더불어 관객들이 각자의 노스탤지어를 추억할 수 있게 하는 작품이다"라며 "관객들은 이동진 평론가의 세심한 해설과 함께 인생의 가장 빛났던 순간으로 가슴 뭉클한 여행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레이트 뷰티 '이동진의 무비꼴라쥬 라이브톡' 6월 작품 선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
그레이트 뷰티, 기대된다", "
그레이트 뷰티, 11개 지점에서 동시 상영되네", "
그레이트 뷰티, 이동진 평론가의 해설과 함께 감상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누구나 꿈꾸는 상위 1% 상류층의 일상과 권태를 생생하게 표현한 '
그레이트 뷰티'는 오는 12일 개봉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