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천정명-김소현-박원상-신은정, OCN '리셋' 출연 확정

김표향 기자

기사입력 2014-05-30 09:46


사진제공=OCN

배우 천정명, 아역배우 김소현 등이 출연하는 OCN 드라마 '리셋'이 본격 제작에 돌입한다.

현재 방송되고 있는 메디컬 범죄 수사극 '신의 퀴즈 4'의 후속작인 '리셋'은 범죄엔 단호한 검사와 정체불명 X의 숨막히는 대결을 그린 스릴러물이다.

이 드라마에서 천정명은 15년 전 자신의 첫 사랑을 범죄로 잃고 의분에 차 범인을 잡기 위해 강력 범죄 사건에만 매달리는 검사 차우진 역을 맡는다. 범인을 잡는 과정에서 사건에 휘말리게 된 고교생 조은비 역에는 '해를 품은 달',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에서 여주인공의 아역으로 활약한 김소현이 출연한다.

우진(천정명)과 함께 수사에 참여하게 되는 한계장 역은 '태왕사신기', '에덴의 동쪽'에 출연했던 신은정이, 검찰 수사관 역에는 '7번방의 선물'에 출연했던 박원상이 맡아 활약한다.

이 드라마를 통해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천정명은 "시놉시스만 봤는데도 차우진이란 인물에 매력을 느끼게 돼 단번에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며 "좋은 작품을 만나게 돼 벌써부터 연기가 기다려지고 설렌다"고 소감을 전했다.

'리셋' 제작팀은 "장르물의 특성상 섬세한 연기가 드라마의 몰입도를 좌우하기 때문에 캐스팅에 심혈을 기울였다. 연기력이나 인지도에서 시청자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는 주역들과 드라마를 함께 하게 돼 무척 기대가 된다. 하나의 큰 사건이 전체를 관통하는 방식으로 내용이 전개되기 때문에 에피소드 방식으로 진행됐던 기존의 OCN 드라마와는 차별화된 장르물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리셋'은 조만간 캐스팅을 마무리하고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오는 8월 10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