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티저 공개. 첫 장면의 노인은 누구?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05-22 09:01




가수 백지영이 21일 신곡 '여전히 뜨겁게' 스페셜 프리뷰에 이어 22일 SNS 커넥미를 통해 티저 영상을 선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백지영은 22일 오전 자신의 SNS 커넥미에 '여전히 뜨겁게 티저 선공개 합니다. 오랜만의 컴백에 두근두근 하네요'라는 글과 함께 어제 공개한 프리뷰 영상과 전혀 다른 분위기의 티저 영상을 공개 했다.

화로의 문이 열리는 소리와 함께 시작하는 영상 속 노인은 눈 내리는 추운 겨울, 화로 앞에 쓸쓸히 홀로 앉아 꺼질 듯한 불씨를 보며 매우 안타까워한다. 노인은 이내 불씨를 살리기 위해 휘젓기도 하고 불어보기도 하며 불씨을 억지로 살리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인다. 결국 불꽃이 다시 타오르자 노인은 만감이 교차하는 듯 쓸쓸한 표정을 지으며 불꽃을 바라본다.

22일 선공개 된 '여전히 뜨겁게' 티저영상 속 '불꽃'은 무너지는 사랑과 지나간 감정들에 대한 회상의 매개체 역할을 하고 있음을 암시하며 쓸쓸한 느낌을 더욱 극대화 시켜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직 노인의 내면 연기만을 통해 감정을 전달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마지막 장면과 함께 '끝 없이 사랑할래요'라고 흘러나오는 엔딩 부분은 한층 더 호소력 짙어진 백지영의 보이스로 인해 진한 여운을 남긴다.

백지영 신곡 '여전히 뜨겁게'는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23일에는 티저, 26일에는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에 공개 될 예정으로 백지영표 감성 발라드를 기다리는 리스너들 곁으로 성큼 다가간다.

백지영은 22일 오전 커넥미를 통해 티저 선공개와 함께 곡에 대한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본인의 싸인 씨디와 직접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겠다는 내용을 게재했다.

백지영의 '여전히 뜨겁게' 티저 영상은 22일 SNS 커넥미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23일 정오 백지영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정식 공개 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