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무도' 노홍철, 선거패션 컨셉트? "투명한 의지 표현"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4-05-22 10:55


22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MBC 예능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를 선출하는 선거가 실시됐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를 뽑는 '선택 2014' 투표는 이미 전국 11개 투표소에서 사전투표가 이틀에 걸쳐 진행 되었으며, 22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온라인, 오프라인 투표로 선거가 실시된다. 투표는 나이에 상관 없이 1인 1표로 참여 가능하다. 무한도전 멤버 유재석(왼쪽)과 노홍철이 투표소를 찾아 투표를 하고 있다.
동대문=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

방송인 노홍철이 MBC '무한도전-선택 2014 특집' 투표를 마쳤다.

노홍철은 22일 서울 중구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 마련된 투표소를 방문했다. '라' 후보 노홍철은 '나' 후보 정형돈, '다' 후보 유재석과 함께 최종 후보로 나서 '무한도전' 향후 10년을 책임질 차세대 리더에 도전한다.

이날 노홍철은 자신의 투표 패션에 대해 "의상 컨셉트는 모든 걸 투명하게 보여드리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수신료 1원도 값지고 한표의 결과가 소중하다는 걸 보여드리겠다"고 설명했다.

'무한도전'은 17일과 18일 양일간 전국 10개 도시에서 사전투표를 진행, 시청자 8만 3000여 명의 참여를 이끌어 내며 큰 호응을 얻었다. 본 투표는 22일 오후 6시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MBC 두 곳에서 진행되며, 같은 날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투표도 실시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