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연 1분1초, 파격적인 골반댄스 '절제된 섹시미'…"티아라 살아있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20 16:56


지연 1분1초

지연 1분1초 뮤직비디오

걸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의 솔로 데뷔 앨범 타이틀곡 '1분1초'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9일 오후 코어콘텐츠미디어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연의 솔로 데뷔 앨범 '네버 에버(Never Ever)'의 타이틀인 '1분1초'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속 지연은 핫팬츠와 민소매 탑을 매치한 블랙과 화이트 색상을 오가며 파격적인 골반 댄스를 선보였다. 매혹적인 목소리와 함께 어우러진 지연의 댄스는 섹시미를 더하며 새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섬세한 눈물 연기로 실연당한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지연의 연기력도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이날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코어콘텐츠미디어 사옥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지연은 뮤직비디오에 대해 "사실 완전히 섹시 콘셉트는 아니다. 소녀적인 부분과 매니시적인 부분이 합쳐진 절제된 섹시함이다. 하지만 뮤직비디오에서 처음 나오는 포인트 안무가 생갭다 매우 야하게 표현돼 놀랐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특히 지연은 "'티아라가 죽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며, "혼자 무대에 서있다는 것만으로도 티아라와 다른 색깔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 일단 노래에 티아라 특유의 '뽕끼'가 없다. 절제된 섹시를 보여주겠다"는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지연의 솔로 타이틀곡 '1분1초'는 1분 1초라도 사랑하는 남자가 없이 지낼 수 없다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유명작곡가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외에도 '여의도 벚꽃길' '꼭두각시' 등이 수록됐다.

한편

지연 1분1초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지연 1분1초 색다른 느낌이네", "지연 1분1초, 티아라 생각 전혀 안날 정도", "지연 1분1초, 이렇게 섹시했나", "지연 1분1초, 묘한 섹시미 풍겨진다", "지연 1분1초, 매혹적인 눈빛 깜짝 놀랐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