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나, 8등신 S라인 자랑하는 화보 공개 '역시 세계 미녀 2위'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20 16:36


나나

'세계 미녀 2위'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가 화보를 통해 또 한번 우월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나나는 최근 패션매거진 '얼루어'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덕수궁, 청계천, 국립현대미술관 등 서울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나나는 모델 출신답게 멋스러운 포즈와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또한 나나는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세계 미녀 2위'에 꼽힌 것에 대해 "처음 소식을 듣고 말도 안 된다고 생각했다. 멤버들도 같은 반응이였다"며 "한편으로는 부담이 되기도 하지만 가문의 영광이라 생각하고 감사하게 받아들였다. 나보다 더 기뻐하는 부모님을 보니 뿌듯했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시작한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에는 "섭외 제의가 들어왔을 때 고민하지 않고 수락했다. 토크쇼 형식의 예능은 질문지도 미리 보여주고 답도 어느 정도 정해져 있어서 불편하고 딱딱하게 느껴진다"라며,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리얼리티가 잘 맞다. 사실 엄청 털털하고 덜렁대는 스타일이다. 무대에서와는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나나 화보에 대해 "나나 화보, 미모 뿐만 아니라 몸매 대박", "나나 화보, 우월 유전자 부모님께 효도해야할 듯", "나나 화보, 세계 미녀 뽑힐만해", "나나 화보, 서울 랜드마크가 더 우아해 보여"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나나의 서울 특집 화보와 근황이 실린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6월호와 얼루어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나나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