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룸메이트' 송가연, 이소라 앞 신동엽 언급…"한 살 때 이야기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18 17:11


송가연 신동엽 언급에 이소라 '발끈'

'룸메이트' 송가연이 이소라 앞에서 거침없이 신동엽을 언급했다.

1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는 이동욱 조세호 서강준 박민우 신성우 찬열(엑소) 이소라 박봄(투애니원) 홍수현 나나(오렌지캬라멜) 송가연 등이 '홈쉐어'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봄과 이소라, 송가연이 차를 타고 타로점을 보기 위해 삼청동으로 이동하던 중 박봄은 "소라 언니와는 나이 차이가 느껴지지 않는다. 정말 재밌다"라며, "웬만해서는 이렇게 웃지 않는다. 갱대로 짜인 개그보다는 유재석님 같은 애드리브가 좋다"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송가연은 "저는 신동엽이 그렇게 좋다"라고 해맑게 말했고, 신동엽 언급에 눈빛이 흔들린 이소라를 위해 박봄은 "애가 어려서 그렇다 죄송하다"라고 대신 사과했다.

이에 쿨하게 이소라는 박장대소했으나, 송가연은 어리둥절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송가연은 "제가 한 살 때 이야기더라. 진짜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하며, "이제 유재석 씨가 제일 좋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룸메이트' 송가연 신동엽 언급을 접한 네티즌들은 "룸메이트, 송가연의 신동엽 언급에 이소라 움찔", "룸메이트 송가연, 이소라 신동엽과 나이차이가 그 정도?", "룸메이트 송가연 이소라 신동엽 사이 모를 수도 있지", "룸메이트 송가연 실수에 박봄 대신 사죄, 이소라 폭소만발"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