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과 신혼 에피소드 공개
이날 '데이트 폭력'에 경우들을 이야기 하던 중 연인이 아닌 부부 관계에서도 일어날 수 있다고 언급했다. 그러자 이적은 "얼마 전에 부부간 성폭행 인정 판결이 났다"고 설명을 덧붙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이효리는 "맞다. 부부라도 하기 싫을 때가 있는 거다"라고 말했고, 순간 출연진들은 아무 말을 잊지 못하다 웃음을 터뜨렸다. 당황한 이효리는 "죄송하다. 내가 무슨 애기를 하는 건지 모르겠다"라며 급히 수습에 나섰고, 이적은 "지금 신혼 아니십니까?"라고 받아쳤다.
뿐만 아니라 이날 이효리는 '데이트 폭력' 리스트를 작성하던 중 '콘돔', '질외사정' 등 거침없는 19금 단어들을 내뱉으며 솔직한 매력을 자랑했다.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신혼생활 에피소드에 네티즌은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행복하게 사는듯",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부럽다",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최고의 아내 얻은 듯",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둘이 잘 만났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매직아이' 이효리의 19금 토크를 접한 네티즌들은 "매직아이 이효리, 역시 이효리 19금 토크", "매직아이 이효리, 제주 새댁 되더니 더욱 거침없어진 듯, "매직아이 이효리 19금 토크 속이 시원하다",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생각나게 하는 발언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