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god 미운오리새끼, ‘음원 1위 싹쓸이’ 국민 그룹 위엄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5-08 21:38


god 미운오리새끼

'god 미운오리새끼'

god '미운오리새끼'가 음원 공개와 동시에 주요 음원사이트 1위를 휩쓸었다.

8일 낮 12시 공개된 god의 신곡 '미운오리새끼'는 베일을 벗자마자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몽키3, 지니, 네이버뮤직 등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달성했다.

god의 복귀를 담당하고 있는 싸이더스HQ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방금 god 멤버들과 연락을 했는데 음원 1위 소식에 무척 고마워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미운오리새끼'가 1위에 오르자 "오랜만의 컴백이라 반신반의했는데 너무나 감사하다"며 "멤버 개개인별로 힘든 시기도 있었고 컴백하기까지 난관도 있었는데 팬들이 우리에 힘을 준 것 같아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미운오리새끼'는 히트 작곡팀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god 특유의 감성적인 화법을 살렸다. 상처를 입고 아파하는 자신의 모습을 길을 잃은 미운오리새끼에 비유해 표현했다.

'미운오리새끼'의 곡 수익금 전액은 세월호 희생자들에게 기부된다.

데뷔 15주년을 맞은 god는 7월 12, 13일 잠실 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규 앨범은 7월 중 발매될 예정이다.

god '미운오리새끼' 1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god 미운오리새끼, 너무 좋아", "god 미운오리새끼, 오랫동안 기다려 왔어", "god 미운오리새끼, 계속 듣는다", "god 미운오리새끼, 추억 생각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