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재웅 커밍아웃…게이설 인정한 그는 누구? 90년생 디자이너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05-08 16:03


김재웅 커밍아웃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셰어하우스' 김재웅이 방송을 통해 커밍아웃한 가운데 그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케이블TV 올리브 '셰어하우스' 2회에서는 '너의 마음을 들여다, 봄'이라는 주제로 방송인 이상민 최희, 가수 손호영 달샤벳 우희, 배우 최성준 천이슬, 모델 송해나, 디자이너 김재웅 황영롱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김재웅은 "남자를 좋아한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멤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그는 "상민 성준형과 같이 호영형과 똑같은 남자지만 한 가지 다른 점이 있다면 여자를 안 좋아하고 남자를 좋아한다"며 "어렸을 때부터 항상 듣던 말이 '쟤 뭐야?'라는 말이었다. 그리고 난 항상 '괴물이 아니야'라고 답했었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재웅은 1990년생 패션 디자이너로 파슨스디자인스쿨 출신이며 현재 휴학 중이다.

앞서 김재웅은 지난 2012년에 케이블TV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그는 이미 패션계에서 여성스러운 말투와 성격으로 관심을 모았으며, 독창적인 표현 방식과 과감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여성 출연자들이랑 더 친해보이더라",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개인의 취향일 뿐이지",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남자 출연자보다 여성 출연자들이랑 자주 이야기하던데",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예전에도 게이설이 있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