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사랑, 탄탄 몸매 관리 비법 "하루 두 끼 먹고, 야식 절대 안 먹어"

기사입력 2014-05-07 22:14 | 최종수정 2014-05-07 22:19


'김사랑 몸매 관리 비법 공개'

배우 김사랑이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7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 연예'는 배우 김사랑과 인터뷰를 진행, 그녀의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전했다.

이날 김사랑은 173cm에 49kg이라고 적혀진 프로필에 대해 "그건 미스코리아 때 몸무게다. 그 다음 해부터 좀 불었다. 지금 몸무게는 2~3kg 왔다 갔다 한다"고 털어놨다.

이어 몸매 관리에 대한 질문에 김사랑은 "무조건 관리해야 한다. 야식은 절대 안 먹는다"고 말했다.

또 "하루에 두 끼만 먹는다. 저녁은 5, 6시 정도에 두부 샐러드 같은 걸 먹는다. 그렇게 안하면 관리하는 게 힘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김사랑 몸매 관리 비법 공개에 네티즌들은 "김사랑 몸매 관리 비법 공개, 난 저렇게 해도 김사랑 몸매는 안 될 듯", "김사랑 몸매 관리 비법 공개, 저렇게 관리를 해서 저런 몸매를 유지 하는 구나", "김사랑 몸매 관리 비법 공개, 진짜 관리의 필요성을 느낀다", "김사랑 몸매 관리 비법 공개, 난 그럼 하루에 한 끼를 먹어야하나?", "김사랑 몸매 관리 비법 공개, 대박이다", "김사랑 몸매 관리 비법 공개, 노력의 결실이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