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응수 나이 공개, 이경규 나이 53세 보다 어려 "경규형 한테만..."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5-03 18:43



김응수 나이 공개, 이경규 나이 53세 보다 어려 "경규형 한테만..."

김응수 나이 공개, 이경규 나이 53세 보다 어려 "경규형 한테만..."

배우 김응수의 나이가 공개돼 화제다.

3일 방송된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는 '엄마 아빠에게 물려받고 싶은 것, 물려받고 싶지 않은 것'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김응수 딸 은서는 아빠에게 물려받고 싶지 않은 것으로 '노안'을 꼽았다. 은서는 "지금 아빠의 노안을 내가 물려받고 있다"며 "난 초등학생이고 붕어빵에서 나이가 적힌 명찰도 항상 하고 있다. 그런데 길가에서 사람들이 '중학교 몇 학년이냐'고 묻는다"며 분통을 터트렸다.

이어 은서는 "아빠는 노안 때문에 항상 할아버지 역할만 맡는다. 다 아빠가 노안이기 때문이다"고 속상한 마음을 털어놨다.

이후 '붕어빵' 제작진은 김응수의 20대 사진을 공개했고, 김응수는 "긴 머리 때문에 인디언 추장이 별명이다"라고 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실제 공개된 사진 속 김응수는 긴 머리에 지금과 별반 다르지 않은 노안 외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김응수의 노안 외모에 그의 나이가 화제가 새삼 됐다. 이는 지금까지 김응수의 나이를 들은 이가 아무도 없기 때문. 김응수는 1961년생 53세로 이경규보다 동생이다.


이에 김응수는 나는 "경규 형한테만 형이라고 한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김응수 나이에 네티즌들은 "김응수 나이가 이경규보다 어린데 딸은 어리네요", "김응수 나이가 얼마 안됐군요", "김응수 나이, 이경규에게 형이라고 하니까 좀 이상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