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성준 멘사 출신 엘리트 이력서
특히 최성준은 멘사 출신 배우답게 '920점의 토익 영어점수'와 '중급' 이상의 파워포인트 실력을 자랑했다. 이에 선배 사원들로부터 "이 정도면 실제 대기업 입사해도 손색이 없다"는 칭찬을 받았다. 또 '시키면 어떻게든 할 테니 막 시켜달라'라고 써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또 김정태는 외모와는 상반되는 아기자기한 글씨체가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좌우명에는 '조용히 살자', PC 활용능력에는 '켜고 검색 및 다운로드 끝'이라고 쿨하게 답변하고, 마지막으로 '김정태 사용설명서' 란에는 "다루기 쉽지 않다!!!"라고 솔직하게 써놓아, 이대로 일반 직장생활에서 적응해 나갈 수 있을지 의문이 드는 점도 발견할 수 있다. 특히 '외국어 사항'에 "일본어 프리토킹이 가능하다"고 적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나인투식스2' 제작진은 "김정태의 '일본어 프리토킹 능력'을 보고 제작진도 놀랐다"며 "지금껏 그 어느 방송에서도 한 번도 보여 준 적이 없는 김정태의 일본어 실력에 대해 반드시 진위여부를 밝히겠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6명의 연예인이 일반 기업에 실제 입사해 평범한 직장 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보여주는 '나인투식스2'는 오는 2일 오후 8시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 된다.
많은 네티즌들은 "최성준 멘사 출신이라니 대박이다", "최성준 멘사 출신에 진짜 훈남이네", "최성준 멘사 출신? 얼굴만 잘생긴 줄 알았더니 머리도 좋구나", "최성준 멘사 최강 미남", "최성준 멘사-토익점수 뺏고싶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