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크리스 에반스 출국, 국내 일정 마무리 ‘잘가요 캡틴아메리카’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4-07 18:29


크리스에반스 출국 / 사진=스타엔 제공

'크리스에반스 출국'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주연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국내 일정을 마치고 출국했다.

7일 영화 '어벤져스2'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크리스 에반스가 오늘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진행될 국내 촬영엔 크리스 에반스의 촬영분이 포함되지 않는다"며 "한국 배우 수현의 촬영이 예정돼 있기 때문에 촬영 정보는 공식 보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지난 3일 한국에 방문, 4일부터 '어벤져스2' 촬영에 돌입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C 단지에서 진행된 공개 촬영에 모습을 드러내며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난 4일 크리스 에반스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나를 환영해 준 모든 한국 팬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어벤져스2'는 지난달 30일 마포대교와 세빛둥둥섬을 시작으로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상암동DMC 월드컵 북로, 5일에는 청담대교 북단램프, 6일에는 강남대로 촬영을 진행했다. '어벤져스2'는 7일부터 9일까지는 경기 의왕 계원예술대 인근 도로에서, 9일부터 12일까지는 강남 탄천 주차장, 13일에는 문래동 철강단지 등에서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크리스 에반스 출국에 누리꾼들은 "크리스 에반스 출국, 잘가요 캡틴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출국, 다시 내한 했으면", "크리스 에반스 출국, 수고 많았어", "크리스 에반스 출국, 앞으로 활동도 기대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사진=스타엔 제공>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