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학생 A양 이열음 홈페이지 다운
이열음은 6일 방송된 KBS2 드라마스페셜 '중학생 A양'에서 중학교 2학년 조은서 역으로 등장해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다.
조은서는 전교 1등을 놓치지 않는 수재였다. 하지만 이해준(곽동연)이 전학을 오자마자 전교 1등을 차지했다. 이에 조은서는 이해준을 곤경에 빠트리기 위해 계략을 꾸몄다.
이어 조은서는 이해준에게 "만져보고 싶어? 그러고 싶으면 그렇게 해"라며 이해준의 손을 자신의 가슴으로 가져가려 했다.
이에 놀란 이해준은 밖으로 뛰쳐나갔고, 조은서는 자신의 유혹에 흔들리는 이해준을 보며 악녀 본색을 드러내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1996년생 이열음은 현재 고등학생으로 2013년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더 이상은 못 참아'에서 영리하고 자존심 강한 고등학생 박은미 역으로 데뷔했다.
이어 MBC 단막 드라마 '드라마 페스티벌-소년, 소녀를 다시 만나다'에서 첫사랑에 빠진 중학생 하경 역으로 출연했다.
또한 크러쉬의 신곡 '가끔' 뮤직비디오에서 크러쉬의 옛 연인으로 등장해 자유로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중학생 A양 이열음 홈페이지 다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
중학생 A양 이열음 홈페이지 다운, 신인인데 인기가 대단하네", "
중학생 A양 이열음 홈페이지 다운, 연기 잘하더라 앞으로 어떤 연기 보여줄기 기대되", "
중학생 A양 이열음 홈페이지 다운, 홈페이지까지 다운됐네 대박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