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중학생 A양 이열음 "(가슴) 만지고 싶어?" 파격에 홈피 다운 '폭주'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4-04-07 23:58


'중학생 A양' 이열음, 곽동연과 인증샷 "행복하고 즐거웠던 촬영"

중학생 A양 이열음

배우 이열음이 KBS 2TV 드라마스페셜 '중학생 A양'에서 파격적인 중학생 연기를 펼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열음은 지난 6일 방송된 '중학생 A양'에서 공부, 집안, 외모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중학교 2학년 조은서 역을 맡았다.

항상 전교 1등을 놓치지 않았던 은서는 이해준(곽동연 분)에게 1등을 빼앗기게 되면서 그를 유혹해 성적을 떨어뜨리려 한다.

문제의 장면은 양호실에서 단둘이 있게 됐을 때 나왔다.

이열음은 곽동연의 손을 자신의 얼굴에 대고 "열이 있는 것 같냐"고 물었고, 이에 곽동연은 당황스러워했다.

이어 이열음은 "만져보고 싶어? 그러고 싶음 그렇게 해"라면서 곽동연의 손을 자신의 가슴 부분으로 가져가려 했다.

놀란 곽동연은 그대로 자리를 떴고, 이열음은 짓궂은 미소를 지었다.


이같은 당돌한 미성연자 연기로 이열음은 큰 관심을 받으며 7일 각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했다.

이열음은 1996년생인 분당영덕여자고등학교 출신으로 지난해 JTBC 드라마 '더 이상은 못 참아'에서 영리하고 자존심 강한 고등학생 박은미 역으로 데뷔했다.

이후 MBC 단막 드라마 '드라마 페스티벌-소년, 소녀를 다시 만나다'에서도 첫사랑에 빠진 중학생 역을 맡아 눈도장을 찍었다. 크러쉬의 신곡 '가끔'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7일 밤 현재 이열음의 홈페이지와 소속사 홈페이지는 이열음에 대한 정보를 캐내려는 네티즌 방문이 폭주하면서 열리지 않고 있다.


중학생 A양 이열음에 네티즌들은 "

중학생 A양 이열음, 이열음이 누구야?", "

중학생 A양 이열음, 연기 대박", "

중학생 A양 이열음, 나이도 어린데 연기 대박이네", "

중학생 A양 이열음, 과감하네", "

중학생 A양 이열음, 연기 잘 봤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열음이 출연한 '중학생A양'은 2.9%(전국 기준·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