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핑크 미스터추, 31일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상큼 매력 터졌다'
이날 공개된 '미스터추' 뮤직비디오 속에서 멤버들은 각자 짝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건네주기도 하고 직접 선물 상자 안에서 선물이 되기도 하는 등 상큼 발랄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봄 느낌이 물씬 나는 플라워 프린트 의상을 입고 깜찍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타이틀곡 '미스터 추'는 사랑하는 연인과 나누는 첫 입맞춤의 두근거림을 표현한 상큼 발랄한 느낌의 팝 댄스곡으로, 통통 튀는 노랫말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히트곡 제조기 이단옆차기와 린, 다비치, 거북이 등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작곡가 SEION이 가세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에이핑크 미스터추 음원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이핑크 미스터추, 딱 에이핑크 같다는 생각이 든 건 나만의 생각인가요?", "에이핑크 미스터추, 추신수 등장송으로 추천합니다", "에이핑크 미스터추, 뮤직비디오 너무 잘 만들었네요", "에이핑크 미스터추, 빨리 컴백했으면 좋겠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 '핑크 블라썸' 오프라인 앨범은 4월 1일 출시되며, 오는 4일 KBS 2TV '뮤직뱅크' 첫 방송을 시작으로 MBC'쇼!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서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