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진짜 사나이' 박형식 허리 부상, 허리디스크 판정 '앞으로 촬영은?'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3-31 11:35



'진짜 사나이' 박형식 허리 부상, 허리디스크 판정..'앞으로 촬영은?'

'진짜 사나이' 박형식 허리 부상, 허리디스크 판정..'앞으로 촬영은?'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이 '진짜사나이' 촬영도중 허리부상을 당하며 허리디스크 판정을 받았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에서는 전차부대인 육군 맹호 부대에 전입한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맹호부대 전차대대에서 첫 훈련을 받았고, 이때 박형식은 사다리를 타고 전차에 오르던 중 사다리에서 미끄러지는 사고를 당했다.

허리 쪽에 부상을 입은 박형식은 한 동안 일어나지 못한 채 누워있었고, 결국 들것에 몸을 맡긴 채 병원으로 이송됐다.

박형식의 상태를 점검한 의사는 "원래 4, 5번에 디스크가 조금 있는데 심한 것은 아니다. 나중에 다리가 당긴다던가 하면 MRI 검사를 해보면 좋겠다"라고 진단했다.

이에 박형식은 "디스크가 있을 줄 몰랐다. 일찍 발견해서 다행이다"며 "조금만 조심하면 될 것 같다"며 안도감을 드러냈다.

한편, 박형식 허리 부상에 네티즌들은 "박형식 허리 부상, 이 정도여서 정말 다행이네요", "박형식 허리 부상, 진짜 다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박형식 허리 부상, 빨리 치료했으면 좋겠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