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도전천곡’ 이파니, 문근영 동갑이라고? 섹시와 청순의 차이?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3-30 09:52 | 최종수정 2014-03-30 09:52


'도전천곡' 이파니 문근영과 동갑

'이파니 문근영과 동갑'

방송인 이파니와 배우 문근영이 동갑이라는 사실이 공개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도전천곡'에는 조항조, 이상숙, 언니들(김지현, 나미, 니키타), 루나플라이(샘, 테오, 윤), 강성범, 김세아, 나르샤, 손진영, 심양홍, 이파니, 한민관, 김태환 등이 출연해 노래 대결을 펼쳤다.

이날 MC 이휘재는 이파니의 근황을 물으며 "요즘 문근영과 친구라는 걸로 화제가 되고 있다. 문근영과 동갑이라고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자 이파니는 "올해 29살이다. 만으로는 28살이다"고 말했다. 이에 MC 장윤정은 "문근영이 동안이기도 하지만 이파니가 성숙한 섹시 이미지라 그렇다"고 상대적으로 나이가 더 들어보이는 이파니를 감싸줬다.

이파니는 "사실 오늘 우리 큰 아들 초등학교 입학식에 다녀왔다. 이렇게 입고 다녀왔다"고 털어놨다. 이날 각선미가 드러나는 아찔한 원피스를 입고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도전천곡' 이파니 문근영 동갑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파니 문근영 동갑 이었어?", "이파니 문근영이 동갑이라고? 이파니 섹시 이미지 때문데 나이 더 들어 보이는 듯", "이파니 문근영 동갑이었구나", "이파니 문근영 동갑 놀라워", "이파니 문근영 동갑, 문근영이 많이 어려보이는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