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소희 이어 선예 아이티 봉사 5년…원더걸스 향후 행보는?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3-18 15:17


선예 아이티 봉사 활동, 원더걸스 활동은?

원더걸스 멤버 선예가 선교활동을 위해 아이티로 5년 간 떠난다는 소식을 전한 가운데, 향후 원더걸스 활동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18일 선예는 원더걸스 공식 팬 페이지를 통해 남편과 함께 7월 아이티로 약 5년간 봉사 활동을 떠난다는 소식을 전했다.

선예는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는 이 모든 과정 중에서도 제 마음은 점점 더 확고해져갔고 이제 남편과 함께 전도를 위한 NGO단체를 설립하여 제 2의 삶을 시작하려한다"라며 "저희 부부는 올해 7월에 아이티에 들어가서 약 5년 간 아이티에서 지내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런 결정을 이해해주고 격려해준 원더걸스 멤버들, 회사 식구들, 팬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또 아직까지 속상해하시는 분들께는 앞으로 성실히 살아가는 모습으로 이해를 구하겠다"며 "부족하지만 늘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원더걸스가 사실상 해체가 아니냐는 우려에 대해 JYP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선예는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이며 원더걸스의 멤버이기 때문에 원더걸스 해체는 없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원더걸스 선예 선교활동을 접한 네티즌들은 "선예 선교활동, 원더걸스 멤버들의 완전체 모습 언제보나", "선예 선교활동, 원더걸스 활동은 언제쯤?", "선예 선교활동, 원더걸스 멤버들 각자 활동 영역 넓혀나가는 중"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