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소이현-김형준, 열애설 부인 "친한 동료일 뿐" 과거 사진 보니…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3-04 09:21


소이현 김현중

소이현, 김형준 열애설 일축

배우 소이현측이 그룹 SS501 출신 배우 김형준과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3일 한 매체는 "김형준 소이현이 열애 중이다. 여느 연인처럼 중간에 위기도 있었지만 잘 극복하면서 행복한 만남을 갖고 있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주로 자동차 데이트를 즐기며 주위 시선에도 스스럼없이 애정을 표현했고, 이미 방송관계자들 사이에서는 공공연한 사실이라는 것.

특히 교제 기간 중 한 차례 헤어졌지만 서로 못 잊어 다시 만나게 됐다고 덧붙여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러나 소이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이날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작품을 통해서 소이현 씨와 김형준 씨가 만난 것은 맞다. 하지만 소이현 씨에게 직접 확인 결과,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고 확인했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일축했다.

이어 소속사측은 "사생활이라서 자세한 건 모른다. 하지만 사귄게 아니라는 것은 확실하다"고 강조했다.

소이현-김형준 열애설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이현-김형준 열애설, 결국 사실 무근?", "소이현-김형준 열애설, 사실이 아니구나", "소이현-김형준 열애설, 둘이 잘 어울리긴하다", "소이현-김형준 열애설, 양측 소속사는 부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이현 김형준은 지난 2012년 케이블채널 KBS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에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췄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