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뮤비는? '아직 정확히 밝힐 수 없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2-25 18:34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뮤비

그룹 소녀시대 4집 미니앨범 '미스터미스터(Mr.Mr.)'의 음원 공개와 함께 뮤직비디오에 대한 팬들의 기다림이 높아지고 있다.

24일 오후 5시 소녀시대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미니 4집 앨범 '미스터미스터' 전곡의 음원을 국내 음악 사이트와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주요 음원차트에 정상을 차지하며 소녀시대 파워를 입증했다.

소녀시대의 타이틀곡 '미스터미스터'는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의 특유의 R&B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소녀시대가 Mr.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가사에는 움츠러들지 말고 강인하고 당당해지라는 내용이 담겨있다.

또한 '미스터미스터'의 안무는 자넷 잭슨, 셀린 디온 f(x) 등 국내외 최정상 가수들의 안무를 맡은 온 질리언 메이어스(Jillian Meyers)가 참여해 어떤 퍼포먼스로 무대를 꾸밀지 관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

1년 1개월 만에 컴백한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지만, 뮤직비디오 공개 시일이 아직 정해지지 않아 팬들의 애를 태우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미스터미스터' 뮤직비디오 편집 과정 중 촬영 데이터 일부가 손실돼 공개 일정이 늦춰졌기 때문에 뮤직비디오 공개 시기는 아직 정확히 알 수 없는 상태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에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뮤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뮤비 너무 기다려져요",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뮤비, 언제 볼 수 있을까 기다리다 지쳐",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뮤비, 티저 맛 뵈기 공개 때문에 더 애간장 녹인다",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뮤비, 음원만으로 만족할 수 없다",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뮤비, 제발 빨리 복구되길"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3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