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태란 3월 결혼, ‘예비신랑’ 동갑내기 벤처사업가 “성실하고 책임감 강해”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2-17 11:30


이태란 3월 결혼

'이태란 3월 결혼'

배우 이태란이 동갑내기 벤처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17일 이태란 소속사 스타페이지 엔터테인먼트는 "이태란이 동갑내기인 벤처사업가 신승환 씨와 결혼한다"고 전했다.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이태란과 신승환 씨는 바쁜 일정 속에서 가치관과 생각이 잘 맞아 급속도로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했다.

올 설에 양가 부모 상견례를 마친 이태란은 "신승환 씨가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혼수, 예물, 예단 없이 가족 친지들만 초대해 검소하게 진행될 예정이라 주위 많은 분들을 초대하지 못하는 죄송스러운 점 너그럽게 이해 부탁드리며 행복하게 사는 모습으로 모든 분들과 중국팬분들에게 보답해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결혼식은 3월 초 강남의 '빌라드 베일리'에서 기독교 예배식으로 올리며,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공개된 이태란의 웨딩화보는 여신의 향기를 풍기며 사랑스러운 미모를 자랑한다. 특히 사랑에 빠진 행복한 표정이 묻어나는 이태란의 웨딩화보에 시선이 집중된다.

이태란 3월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태란 3월 결혼, 축하드려요", "이태란 3월 결혼, 웨딩화보 너무 예쁘네", "이태란 3월 결혼, 웨딩화보 여신 강림", "이태란 3월 결혼, 오래도록 행복사시길", "이태란 3월 결혼,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