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트랜스포머4 예고편 첫 공개, 배우 전면 교체 '공룡 다이노봇 등장'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2-03 18:54


트랜스포머4

'2014 슈퍼볼' 광고에 영화 '트랜스포머4: 사라진 시대' 첫 공식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3일(한국시간) '트랜스포머4:사라진 시대' 첫 티저 영상이 미국 프로풋볼 결승전이 펼쳐진 뉴저지주 이스트러더포드 메트라이프스타디움에서 진행된 중간 광고 슈퍼볼 스팟(Super Bowl Spot)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트랜스포머4'는 전투를 벌인지 4년이 지난 시카고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샤이아 라보프, 로지 헌팅턴 휘틀리를 비롯한 기존의 출연진을 대신해 마크 윌버그, 니콜라 펠츠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중국의 인기 배우 리빙빙이 출연한다.

특히 공룡 트랜스포머인 '다이노봇'이 새롭게 등장해 영화 전개에 새로운 복선을 작용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게 한다.

미국의 언론 매체들은 "'다이노봇'이 영화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할 것이다. 오는 6월 27일 극장 방문이 기대된다면 다이노봇을 보고 싶기 때문이다"라고 언급해 '트랜스포머4' 전 세계 영화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한편 트랜스포머4를 접한 네티즌들은 "트랜스포머4, 샤이아 라보프 하차가 아쉽다", "트랜스포머4, 다이노봇 등장 기대감 높아 설렌다", "트랜스포머4, 샤이아 라보프 대신 마크 윌버그 새로운 영화가 될 듯", "트랜스포머4 샤이아 라보프 대신 마크 윌버그, 새로운 역사를 만들겠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