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개리 송지효 궁합 공개 "두 사람, 배우자 인연 있다" 깜짝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2-03 11:23


개리 송지효 궁합

'개리 송지효 궁합'

'월요커플' 송지효와 개리의 궁합이 공개됐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는 조민수, 문소리, 엄정화가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운명의 짝을 찾아가는 커플 미션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완벽한 궁합인 다섯 쌍을 맞추는 최종 미션에서 '런닝맨' 멤버들과 게스트들은 파트너를 바꿔가며 자신과 가장 잘 맞는 최고의 궁합을 찾았다.

이때 실제로 '런닝맨' 월요커플인 개리와 송지효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운명의 짝'으로 선정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두 사람이 최고의 궁합임이 밝혀지자, '런닝맨' 멤버들은 "너희둘이 진짜 사귀어라. 잘 어울린다"며 농담을 건넸고, 이에 제작진은 "우리도 무척 놀랐다. 전문가들에 의뢰한 사주에 모든 궁합 조건에 공통적으로 두 분이 들어가 있다. 두 사람이 가장 잘 맞는다"며 두 사람의 궁합을 공개했다.

또한 개리 송지효 궁합-사주를 본 전문가는 "두 사람의 사주에는 배우자 합이 있고, 그 합이 잘 맞고 있다"며 "서로 합이 되는 글자를 각자 가지고 있다"며 두 사람이 배우자 인연이 있음을 전했다.

개리 송지효 궁합 사주에 네티즌들은 "개리 송지효 궁합 사주도 잘 맞는거 보니 진짜 천생연분인가봐요", "개리 송지효 궁합, 잘 맞았기 때문에 방송에서도 둘이 있으면 시너지 효과를 발생했던 것인가 봐요", "개리 송지효 궁합, 이렇게 좋은데...두 분이 잘 됐으면 좋겠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