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어벤져스2 한국여배우, 김수현 캐스팅…'영어 원어민 수준-탄탄 몸매' 낙점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1-28 15:06


어벤져스2 한국여배우, 김수현 악역 캐스팅... '유리엘'-학보사 기자 출신 과거 화제


어벤져스2 한국여배우, 김수현 캐스팅.. 그녀의 과거는 유리엘

배우 김수현이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의 속편인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에 출연한다.

28일 스포츠월드는 김수현이 서울에서 촬영하는 '어벤져스2'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또한 '어벤져스2'가 오는 2월부터 서울에서 촬영된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미 할리우드 제작진은 비밀리에 내한해 강남대로, 테헤란로 등 촬영지에 대한 답사를 마쳤으며, 이번 서울 촬영분은 영화의 하이라이트 부분에 사용될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어벤져스2'에 캐스팅된 김수현은 과거 유리엘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바 있다. 이화여대 국제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등을 차지할 만큼 빼어난 몸매를 자랑한다.

또 다니엘 헤니와 같은 소속사인 김수현은 KBS 2TV 드라마 '도망자 플랜B'에서 비서 소피 역으로 이름을 알렸고, '브레인'에서는 재벌가 딸 장유진 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어벤져스2'가 악역을 맡을 한국 여배우를 찾는다는 소식에 40여 명의 여배우가 오디션을 봤고, 이 중에는 톱스타급 여배우도 10여 명 있었다. 하지만 마블 측은 탄탄한 몸매와 신비로운 이미지를 지닌 김수현을 선택했다. 또한 10세 때까지 미국에서 거주한 김수현의 원어민 수준의 영어 실력도 한몫 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까지 '어벤져스2'의 제작사인 디즈니와 마블 측은 공식 확인을 꺼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 온라인 영화 전문 커뮤니티와 기사를 통해 '어벤져스2'의 한국 촬영 정보가 공개된 상황에서 제작사 측은 미국 본사와 협의 후에 조만간 공식 발표를 할 것으로 알려졌다.



어벤져스2 한국여배우, 김수현 캐스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


어벤져스2 한국여배우, 김수현 캐스팅 영어 실력이 한 몫 한 듯", "


어벤져스2 한국여배우, 김수현 캐스팅, 김수현이 난 도민준인 줄 알았다", "


어벤져스2 한국여배우, 김수현 캐스팅 한방에 월드스타로 발돋움 하나?", "


어벤져스2 한국여배우, 김수현 캐스팅, 유리엘 시절부터 연기 잘해서 완전 기대된다", "


어벤져스2 한국여배우, 김수현 캐스팅.. 영어 원어민 수준으로 잘할 줄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어벤져스2'에는 전편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등이 그대로 출연하며 악역으로 제임스 스페이더가 합류한다. 2015년 5월 미국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