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타 페이스북] AOA, 떡집 습격 사건? 스태프들 위해 방앗간 찾아

기사입력 2014-01-28 08:28 | 최종수정 2014-01-28 08:29

사본 -[AOA]방앗간_떡선물02
사본 -[AOA]방앗간_떡선물02

걸그룹 AOA가 설을 맞아 떡집으로 총출동했다.

27일 AOA 공식 페이스북에는 '방앗간 방문기' 사진들이 업로드 됐다. 지난 16일 신곡 '짧은 치마'를 발매하고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AOA가 스태프들에게 갓 뽑은 떡을 선물하기 위해 시간을 내어 방앗간을 찾은 것.

공개된 사진 속 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찬미 등 7 멤버들은 편한 사복 차림으로 김이 모락모락 나는 갓 뽑은 가래떡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가래떡을 한 입씩 맛 보며 떡 시식 삼매경에 빠진 AOA의 귀여운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이 날은 댄스 활동을 하지 않는 AOA 드러머 유경도 함께 해 팬들의 반가움을 더했다.

AOA 방앗간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진 속 가래떡 진짜 맛있겠다" "AOA 가래떡 먹방 귀엽다" "AOA의 떡 선물이라니! 부럽다" 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AOA는 지난 16일 앨범 발매와 동시에 국내 각종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했으며, 21일 일본 HMV 한국아시아차트 판매 순위 2위에 이어 중국 쿠워 사이트에서는 1주일째 1위에 오르는 등 국내외 차트를 휩쓸며, 차세대 한류 걸 그룹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