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런닝맨' 여진구 도희 임시완 인증샷 "배꼽 빠지게 촬영했어요"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1-26 20:00


런닝맨 여진구 도희 임시완

'런닝맨'에 출연한 타이니지 멤버 도희가 여진구와 임시완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26일 도희는 자신의 트위터에 "잠시 후 방송되는 SBS 런닝맨도 많이 시청해주세요. 진구 군과 시완 선배님! 그리고 7명의 언니, 오빠들과 배꼽 빠지게 웃으며 촬영했답니다! 본방 사수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깜찍한 브이를 그리고 있는 도희와 함께 훈훈한 미모를 자랑하는 제국의 아이들 멤버 임시완과 배우 여진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도희와 여진구, 임시완은 26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 '2014 라이징 스타'로 함께 출연했다. 이날 세 사람은 '장기알 레이스-홍콩에서 온 편지' 편으로 장기 레이스를 펼쳤고, 한나라 여진구 팀이 최종 승리를 거뒀다.

한편 런닝맨 도희, 여진구, 임시완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런닝맨 도희, 여진구, 임시완 훈훈한 인증샷 좋네요", "런닝맨 도희, 여진구, 임시완 신나는 레이스 한 판. 라이징 스타다운 예능감 발휘 재밌었다", "런닝맨 도희, 여진구, 임시완 인증샷 훈남 비쥬얼 물씬", "런닝맨 도희, 여진구, 임시완 인증샷 보니 런닝맨 여운이 남네요", "런닝맨 도희, 여진구, 임시완 인증샷 공개, 불타능 승부욕 발휘한 레이스 박진감 넘쳤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