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준상, 걸그룹 ‘타우린’ 그룹명 “오만석 취중작명 후 쓰러져”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1-23 15:55


유준상-걸그룹 타우린, 컬투쇼 출연

'유준상, 걸그룹 타우린'

배우 유준상이 걸그룹 '타우린'의 그룹명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23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유준상과 그가 직접 제작한 걸그룹 타우린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DJ 컬투는 유준상에게 '타우린'이라는 그룹명에 대해 질문했다. 이에 유준상은 "오만석이 지었다. 오만석이 술에 취해 '너네들 그룹명은 타우린으로 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쓰러졌다"고 타우린 그룹명 비화를 털어놨다.

이어 유준상은 "이 친구들이 정말 타우린같다. 노래를 들으면 순간 기뻐지고 사라지면 힘들다"고 애정을 과시했다.

타우린은 "유준상이 평소 장난기가 많아 장난치는 줄 알았는데, 어느 순간 타우린으로 불리고 있었다. 지금은 (이름이) 나름 귀여운 것 같아 마음에 든다"고 설명했다.

걸그룹 타우린은 올 봄 음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유준상과 함께 뮤지컬 '그날들'에 출연했던 배우들로 구성됐다.

한편, 유준상-걸그룹 타우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준상 제작, 걸그룹 타우린 기대된다", "유준상 타우린, 어떤 스타일 걸그룹?", "유준상-걸그룹 타우린, 좋은 음악 만들었으면", "유준상-타우린, 응원할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