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혼자 사는 여자' 이민영 "이찬 혼인신고 안 해…법적으로 미혼"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1-21 09:01


혼자 사는 여자' 이민영 이찬

'혼자 사는 여자' 이민영 이찬

배우 이민영이 전 남편 이찬과의 결혼 당시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민영은 20일 첫 방송된 채널A '혼자 사는 여자'(이하 '혼자녀')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모습을 드러내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MC 김구라는 이민영에게 "우리가 알기로는 결혼한 걸로 알고 있는데 혼자 산지 18년이 됐다고 하더라. 얘기를 해봤더니 혼인신고를 안 해 법적으로 혼자 산지 18년이 됐다"고 말했다.

이에 이민영은 "법적으로 미혼"이라고 밝히며 "어릴 적부터 집에 있는 걸 좋아해 공백기에도 집에 있는 게 자연스러웠다"고 털어놨다.

앞서 이민영은 2006년 동료배우 이찬과 결혼했으나 2주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민영은 당시 인도네시아 발리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직후 이찬에게 폭행을 당해 임신 중인 아이가 유산됐다고 주장한 바 있다.

'혼자사는 여자' 이민영 이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혼자사는 여자' 이민영 이찬, 혼인신고를 안했구나", "'혼자사는 여자' 이민영 이찬 혼인신고 안했으면 싱글이네?", "'혼자사는 여자' 이민영 이찬, 벌써 8년이나 지났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혼자녀'에는 김청, 김성경, 박소현, 최희, 임지연, 홍석천 등이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