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로필3' 김소연 비상구 키스 vs 윤승아 골목길 키스 '시선집중'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1-13 16:38



'로필3' 김소연 비상구키스

'로필3' 김소연 비상구키스

tvN '로맨스가 필요해3'(이하 로필3)김소연과 윤승아 각각의 개성이 드러난 키스신이 공개됐다.

13일 '로필3' 측은 첫 회에서 선보일 김소연과 윤승아의 키스신 스틸컷을 공개했다.

김소연은 카메오 출연하는 알렉스와 비상구 키스를 나눈다. 극 중 사내커플로 등장하는 만큼 회사 내 비상구에서의 아찔한 키스신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윤승아는 오래된 남자친구 정우식(한지승 역)과 롱테이크 골목길 키스를 선보인다.

앞서 제작발표회 당시 윤승아는 "첫 키스신을 3시간 넘게 촬영했다. 굉장히 부끄럽고 어떻게 나올까 걱정도 된다. 이런 경험이 처음이라 새로운 것 같다"고 밝힌 바 있어 기대감을 높였다.


'로필3' 김소연 비상구키스 공개에 네티즌은 "김소연 비상구 키스, 상대는 알렉스?", "김소연 비상구 키스, 은근 과격하다", "김소연 비상구 키스, 첫회에서 윤승아와 키스신 대결"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필3'은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리얼하면서도 솔직한 연애 이야기와 극 주인공들의 섬세한 감정묘사, 감각적인 영상미로 대한민국을 '로필앓이'로 빠트린 '로맨스가 필요해'의 3번째 시즌. 이번 시즌에서는 홈쇼핑 회사를 배경으로 대한민국 알파걸들의 경쟁, 우정 그리고 로맨스를 더욱 리얼하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김소연, 성준, 남궁민, 왕지원, 박효주, 윤승아, 박유환 등이 출연한다. 13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